헨리의 죽음은 비평가들을 무력으로 몰아냈고 한 시대의 종말을 알렸다.

헨리의 죽음은 비평가들을 무력으로 몰아냈고 한 시대의 종말을 예고했다. 판매원부터 CEO까지, 데이터 입력 계원에 이르기까지 세계의 모든 매니저는 총잡이들에게 기회를 전혀 주지 않았다. 아무도 아스널이 이번에는 잿더미에서 일어날 것이라고 믿지 않았다. 불에 기름을 붓는 것은 얇은 분대였다(사그나, 파비안스키, 노르트베이를 막 벌어들였다).t, 에두아르도, 벤트너가 대출에서 돌아온다)와 헨리가 합격한 후 큰 이름을 붙이지 않은 것. 그 팀은 평균 나이가 25세도 안 되는 젊은 팀이었다.뉴캐슬에서, 그 꽃은 공식적으로 파피스 시스를 위한 장미꽃에서 벗어났다. 만약 당신이 그를 여전히 가지고 있다면, 지금 그를 팔아라. 만약 당신이 실제로 https://ko.wikipedia.org/wiki/라이브스코어 지오르디라면, 나는 상관없다. 뎀바 바시스를 사는 것은 게임 전체를 얻을 수 없다.리버풀은 어제 맨유가 볼턴을 꺾은 후 볼턴을 상대로 5점 차로 완승을 거두며 6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토트넘에 4점 뒤졌다. 리버풀의 강등-끝 6위로 치달았던 호지슨 간격의 모든 트라우마는 내가 볼 때 용납할 수 있는 결과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내가 볼 때 리버풀은 리버풀을 이길 수 있는 기회 라이브스코어 인 – 리버포.ol은 상승하고 있다.

에너지, 기쁨, 그리고 추진력이 되돌아왔다 – 케니 달글리시 덕분에 – 그리고 나는 다음 시즌에 붉은 선수들을 위한 좋은 일들만 볼 수 있다.

영혼은 돌아왔다. 이 팀은 6위 안에 드는 팀이다 – 나는 확신하고 매우 겸손한 목표처럼 보일지도 모르지만 – 이것은 달글리시에게는 여행의 한 단계일 뿐이다. 한때 자랑스러웠던 클럽 – 정상으로 돌아가는 길내가 목욕하고, 상쾌하고, 15년 TNagar에서 나의 탑승지점에 도달해야 하는 500 PM에 도착하기 때문에, 400 AM에 무례하게 잠에서 깨는 것으로 시작되어, 그 지역에서 걸어서 더 빨리 여행하는 종류의 기록 ( 우연히 Chennais 광고 활동의 심장이다) 보통 30분 내에 걸어서 그리고 걸어서 이 지역을 여행한다.

1시간 이내에 자동차(축제 기간 중 4배)월드컵의 팀과 선수들 외에 너의 기억은 무엇이니? 그 10개가 내 마음속에서 가장 쉽게 떠올릴 수 있을 것이다.건너스 끈이 함께 움직이며 독과 페이스로 공격해가는 것을 보는 기쁨. 허세도 돌아왔고 동작과 골 하나하나가 자신감에 넘쳐 있었다. 일단 팀 리더를 잃으면 포스트시즌이 끝나서 얼마나 반전이 되었는가!

Categories:

카테고리